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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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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하신 서비스를 제공 해드립니다.
Q

A/S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01 전화 : 02-3408-1746
02 팩스 : 02-499-0624 로 A/S신청서 발송
- A/S 신청 팩스 양식은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03 홈페이지 : A/S 신청 메뉴를 통해 접수

Q

A/S 문의 가능시간은 언제인가요?

A

월요일~금요일까지 (8시~17시)이며, 점심시간 12시~1시 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Q

A/S 가능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품목에 따라 A/S 가능 여부는 차이가 있으므로 대표번호 02-3408-1746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단, 고객의 부주의로 인하여 파손, 손상된 제품은 무상 A/S 가능 기간에 관계없이 부품비 등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신청 내용은 접수 후, 고객님에게 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유,무상서비스는 당사 서비스 처리 기준에 의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제품보증기간 이내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는 무상 서비스 제공합니다.

소비자의 과실, 천재지변 등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유상 수리(출장비, 기술료, 점검료 지급)를 받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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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AS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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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