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FAQ
피에스텍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확인해 보세요.
Q

원격검침 프로그램에서 사용량 조회가 안되는 경우

A

현장 방문 이나 원격지원이 필요하며 A/S 신청 부탁드립니다.

Q

원격검침 프로그램에서 세대통신불량 에러 현상

A

전기계량기 및 HCUM(단자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Q

전기계량기 불량으로 유상 구매 한 경우

A

원격검침을 위해 고장난 계량기의 전면 사진 받아 ID 셋팅 후 발송 해드립니다

Q

수도, 온수, 난방 및 설비의 통신불량 에러 발생

A

제조사를 확인하시고, 계량기 교체 하셔야 합니다.

Q

수도, 온수, 난방 사용량 '0' 으로 표시되는 현상

A

제조사를 확인하시고, 역방향 설치 인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Q

월패드 사용량 조회 안되는 현상

A

현장 방문이 필요하며 A/S 신청 부탁드립니다.

Q

가스 원격지시부 화면 무표시 현상

A

"원격지시부 배터리"를 구매하신 후 배터리 교체 하시기 바랍니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