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FAQ
피에스텍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확인해 보세요.
Q

제품 구매 문의 안내

A

제품별 담당자 연락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전력량계: 02-3408-1727
- 전기차충전기: 02-3408-1730
- 태양광: 02-3408-1761
- 금형카운터: 02-3408-1707

Q

금형카운터 구매/A/S 사항

A

협력업체 '아이투프럼' 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투프럼: 010-3392-6570

Q

전체 충전기가 사용인증이 안되는 증상

A

관리사무소 방재실에 중앙관제장치 충전기 프로그램 실행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Q

비상스위치 눌려졌울 경우 해제 방법

A

비상스위치를 우측방향으로 돌리면 정상 복귀됩니다.

Q

충전기 화면이 꺼져 있는 증상

A

슬림 모드로 화면을 한번 터치 후 슬림모드를 해제해 주세요.
화면이 켜지지 않으면 현장 방문이나 원격지원이 필요하며 A/S 신청 부탁드립니다.

Q

충전 후 충전케이블이 차량에서 분리되지 않는 증상

A

차량 자동 잠금 설정 확인해 주시고, 정상 설정이면 현장 방문 이나 원격지원이 필요하며 A/S 신청 부탁드립니다.

Q

사용자 인증 후 충전케이블 연결 후 충전이 시작되지 않는 증상

A

현장 방문 이나 원격지원이 필요하며 A/S 신청 부탁드립니다.

Q

충전 도중에 충전이 자동으로 강제 종료되는 증상

A

현장 방문 이나 원격지원이 필요하며 A/S 신청 부탁드립니다.

Q

전기자충전기 사용자 인증이 안되는 증상

A

관리사무소에 카드 등록여부를 확인해 주시고,
정상 등록된 카드로 확인 되는 경우 현장 방문이나 원격지원이 필요하며, A/S 신청 부탁드립니다.

Q

원격검침 프로그램에서 응답없음 및 시간 불일치 에러 발생

A

현장 방문 이나 원격지원이 필요하며 A/S 신청 부탁드립니다.

1 2